일상보리

매직블럭 사용에 대한 주의사항

Kimbori9 2022. 7. 21. 11:34
728x90

 

욕실 욕조에 때가 낀 것을 제거하려고 다이소에서 늘 구매해서 사용했었다

사용할 때는 때가 제거가 잘 되는데 시간이 좀 지나면 또 그대로라서 검색을 좀 해보다가 관련 내용을 찾았다

매직 블럭 제품 비닐에 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가 있다는데, 읽어본 적은 없었다

 

매직블럭에는 연마제 성분이 있단다

사용 시 표면을 긁어서 매끄럽게 해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

그래서 코팅이 된 제품에는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한다

 

맨손으로 사용 시에도 주의해야 한다

매직블럭이 만능은 아닌 듯하다

그럼 사용할 데가 별로 없는데?

 

유리 유막 제거에는 좋단다

자동차 외부 유리 (내부는 선팅이 되어 있어서 하면 안 된다), 욕실 거울, 욕실 샤워부스 유리, 어항 등

 

 

728x90